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테라M' 이벤트로 맞붙   게임샷 선정, 12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12월 27일 00시 46분 43초


게임샷이 선정한 12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이벤트로 유저몰이에 집중한 '리니지M'과 '테라M'이 주목됐다.

 

  

 

■ 리니지M, 첫번째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첫번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전용 사냥터인 파타라시 마을을 하루에 2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다. 파타라시 마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크리스마스 쿠키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쿠키를 각종 코인(명예, 변신 제작, 마법인형 제작)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엔씨는 리니지M 이색 시상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이한 기록을 세운 이용자를 선정하여 경품을 제공한다. 이용자 투표로 총 12가지의 특이한 기록 분야 중 세가지 분야를 선정한다. 선정된 분야의 최고 기록 보유자에게 영웅 변신 카드를 지급한다.

 

이용자 투표 기간은 이달 26일까지이다.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갤럭시노트 8(64G)’을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카시오페아의 상자 아이템을 받는다.

 

 


■ 테라M 고대던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대작 MMORPG  테라M의 고대던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70레벨부터 입장가능한 '고대던전'은 5인 파티 매칭을 통해서 즐길 수 있다. 21시부터 23시까지 하루 2시간씩 1회 오픈되며, 이용자들은 일일 총 3회 입장 가능하다.

 

고대던전에서는 마지막 보스 몬스터 처치 시 골드, 고대주화, 장비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 강화 컨텐츠인 융합의 재료로 사용되는 고대장비와 봉인된 고대장비 획득도 가능하다.

 

넷마블은 2018년 1월 3일까지 게임내 콘텐츠를 즐기기만 해도 고급 아이템인 희귀 영웅 상자와 교환 가능한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할 수 있는 성탄절 이벤트도 진행 한다. 또 2일까지는 접속만해도 희귀등급 탈것인 루돌프를 지급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