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PC 1.0 버전 출시

2017년 12월 21일 20시 32분 27초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21일 스팀(Steam)에 배틀 로얄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PC 1.0 버전을 출시했다.

 

‘배틀그라운드’ PC 1.0 버전은 기존 스팀 얼리억세스와 마찬가지로 동일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으며, 사막 맵 ‘미라마(Miramar)’, ‘볼팅(Vaulting)’ 액션, ‘데스캠(Death Cam)’, ‘리플레이’ 등 신규 콘텐츠 및 UI/UX 개편을 적용한 버전이다.

 

특히 ‘미라마’는 모래 협곡, 분구, 마른 식물, 유전 시설 등 황폐한 사막 지역의 특징을 세밀하게 구현한 맵으로, ‘미라마’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신규 차량 및 무기를 활용해 지형과 구조물에 따라 새로운 전술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지형지물을 뛰어 넘는 ‘볼팅’ 액션과 올라타기를 통해 한 층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고, ‘데스캠’을 사용해 자신의 캐릭터가 어떻게 사망했는지, ‘리플레이’ 기능을 통해 경기를 돌아보며 플레이 분석이 가능하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스팀에 정식으로 배틀그라운드를 선보일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고 배틀 로얄 장르 본연의 재미를 최대한 보여주겠다고 약속했던 것을 지킬 수 있게 얼리억세스 동안 도와준 유저분들께 감사하다.”며, ”또 다른 시작을 알린 만큼 앞으로 보여드릴 콘텐츠들이 많은데 계속해서 커뮤니티와 발전하는 게임을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PC 1.0 출시를 기념해 다음 업데이트일까지 스팀 얼리억세스 및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접속 시 ‘1.0 기념 티셔츠’ 아이템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