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지스타 관람객에게 新차원 게이밍 경험 제공   엔비디아 지스타 2017

2017년 11월 16일 22시 43분 31초


글로벌 하드웨어 업체 엔비디아가 지스타 2017에 참여했다.

 

엔비디아는 지스타 2017 자사 부스에서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NVIDIA ShadowPlay Highlights)와 안셀(NVIDIA Ansel) 등 보다 나은 게이밍 경험을 위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기능을 선보였고, 부스에 참가한 관람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했다.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 기능은 사용자의 뛰어난 게임 기록을 동영상 및 스크린샷으로 자동 캡처하여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 공유를 할 수 있으며, 안셀은 파스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예술적 수준의 게임 화면 캡처를 지원하는 기능이다.

 

또한, 엔비디아는 자사의 부스에서 새로운 게이밍 경험뿐만 아니라, 배틀그라운드 게임 매치 현장 중계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엔비디아 제프리 옌 아태지역 테크니컬 마케팅 디렉터는 “일반 PC 시장에서는 성장이 더뎠지만, 게이밍 시장이 형성되면서 현재 시장 성장율이 급격하게 상승했다”며 “앞으로 엔비디아는 이 시장에서 새로운 기능과 높은 성능의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엔비디아 2017 지스타 부스는 BTC관에 마련됐다.

 

제프리 옌 디렉터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