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10일 국내 정식 출시

2017년 11월 10일 14시 18분 48초


게임피아㈜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Need for Speed™ Payback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의 PlayStation®4/XBOX ONE 버전을 11월 10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Need for Speed™ Payback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은 전세계 베스트셀링 비디오 게임 브랜드인 “니드 포 스피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포츈 밸리의 암흑가의 범죄 카르텔 “더 하우스”에 대항하기 위해 팀을 결성하고, 이곳에서 명성을 쌓기 위해 레이스, 미션, 도전과제들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는 레이스, 미션, 도전과제에서 다섯 가지의 차량 클래스(레이스, 드리프트, 오프로드, 드래그, 러너)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처음에는 버려진 차량들로 시작하지만 게임을 플레이 해나가면서 부품들을 얻을 수 있고, 이를 통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신만의 드라이빙 머신 함대를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복수를 위해 뭉친 세 명의 독특한 플레이어블 캐릭터인 Tyler, Mac, Jess의 모험요소, 그리고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멀티플레이어를 통해 리더보드 순위 경쟁을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플레이어를 게임에 몰입하게 만들 요소로 기대된다.

 

11월 10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Need for Speed™ Payback (니드 포 스피드 페이백)』 PlayStation®4/XBOX ONE 버전의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