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본선 진출자 확정

2017년 11월 10일 14시 15분 03초


액토즈소프트(052790)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슈퍼 파이트' 예선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아프리카TV 홍대 오픈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슈퍼 파이트' 예선을 통해 하늘, 변현제, 염보성, 김성현, 김민철, 윤찬희가 본선 진출권을 따냈다.

 

'WEGL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슈퍼 파이트' 예선에는 이제동, 송병구, 김정우, 정윤종, 박정석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진 전·현직 프로게이머 30여명이 참가해 기대를 모았다.

 

100여명이 참가한 이번 예선에서는 총 6개조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됐고, 첫 번째 조부터 치열한 경기가 연달아 펼쳐졌다.

 

1조 진출자 하늘은 4강에서 송병구, 결승에서 정윤종을 꺾고 본선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고, 변현제는 2조에서 본선행이 가장 유력했던 김정우를 잡고 본선 진출의 기쁨을 맛봤다.

 

3조에서는 이제동을 상대로 2대1 승리를 거둔 염보성이, 4조에서는 '투신' 박성준과 조기석을 물리친 김성현이 본선행 티켓을 손에 넣었다.

 

이어 5조에서는 박정석, 최호선을 제압한 김민철이, 마지막 6조에서는 도재욱, 김윤중에게 승리를 거둔 윤찬희가 본선행 막차에 탑승했다.

 

지스타 2017 WEGL 무대에서 진행되는 본선 일정은 11월 18일 8강, 4강을 거쳐 19일 결승전이 펼쳐진다. 총 상금은 5,000만원으로, 우승자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시드를 받은 이영호와 임홍규, 예선을 뚫고 올라온 하늘, 변현제, 염보성, 김성현, 김민철, 윤찬희가 8강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