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슈퍼리그, 삼총사 스타몬 달타냥 등장

2017년 11월 10일 14시 08분 58초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이하 4:33)은 몬스터 포획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슈퍼리그(개발사 스마트스터디)’에 게임 내 몬스터인 ‘달타냥’을 추가하고, 포획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신규 스타몬 ‘달타냥’은 소설 삼총사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몬으로, 아군 공격력이 증가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먼저 달타냥 포획 페스티벌은 진행 기간에 따라 사전·페스티벌·피날레로 구분된다. 먼저 사전 이벤트 기간은 포획 페스티벌을 준비하는 기간으로, 게임 내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자신의 페이스북에 포획 페스티벌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를 공유하면 게임 아이템 교환권인 럭키 티켓을 지급한다. 페스티벌이 시작되면 본격적으로 모험 지역에 달타냥이 출현하며, 해당 기간에 포획한 스타몬의 수에 따라 럭키 티켓을 지급한다. 그리고 페스티벌의 마지막인 피날레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획득한 럭키 티켓을 사용하여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교환 받을 수 있다. 달타냥 포획 페스티벌은 28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스타몬 달타냥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디언 던전 이벤트에서는 던전 정복 시 달타냥의 영혼석 획득이 가능하며, 자신이 보유한 스타몬을 사용하여 일정 확률로 예티 혹은 달타냥을 얻을 수 있는 환생 특별 시즌 이벤트도 27일까지 진행된다. 또, 스타몬 2종을 합성시켜 일정 확률로 달타냥을 획득할 수 있는 ‘합성 소환 트리’ 이벤트도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구매 패키지도 추가됐다. ‘달타냥 패키지’의 경우 스타젬을 사용하여 달타냥 구매가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 구매 시 골드와 보석상자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 크리스탈 상점에는 게임 내 재화인 골드로 구매 가능한 돌연변이 달타냥과 예티 알을 추가했다. 더불어 초희귀, 전설 등의 스타몬 출현 확률을 높여주는 스페셜 패키지인 ‘베네딕트의서포트 1+1’ 패키지도 구매 가능하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