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뉴 트릴로지 시대 업데이트

2017년 11월 09일 14시 44분 53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캐릭터 12종을 추가하는 뉴 트릴로지 시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우선 스타워즈 뉴 트릴로지 속 주요 캐릭터인 ‘레이’, ‘카일로 렌’ 등이 리더 캐릭터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저항군에서는 밀레니엄 팔콘, 저항군 트루퍼, 저항군 척탄병, 저항군 위생병, T-70 엑스-윙이, 퍼스트 오더 진영에서는 퍼스트 오더 스톰 트루퍼, 퍼스트 오더 진압병, 퍼스트 오더 화염방사병, 퍼스트 오더 SF 타이 파이터 등 12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뉴 트릴로지에서 등장하는 테마의 맵인 ‘디콰’의 모습도 1대1 그리고 2대2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변화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특히 새로운 모드 ‘전술 훈련’이 추가된 점이 눈에 띈다. PvE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술 훈련에서는 다양한 보상과 함께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플레이 방식을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저끼리 대전하는 PvP와는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할 예정이다.

 

또한 2대2 매칭 시 라이트 사이드 진영과 다크 사이드 진영만이 매칭을 할 수 있었던 기존 매칭 환경과 달리, 진영에 상관없는 매칭을 지원하면서 더 빠른 매칭과 다양한 전투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랭킹전 승리와 패배 시 획득 등급 포인트를 조정해 성장 과정의 매칭 밸런스를 강화했다.

 

넷마블게임즈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뉴 트릴로지 업데이트를 통해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레이’와 ‘카일로 렌’ 등 뉴 트릴로지 시대의 대표 캐릭터들을 추가했다”며 “뉴 트릴로지 테마에 걸맞는 12개의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맵을 통해서 이용자들이 또 다른 재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9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 특히 스타워즈 뉴 트릴로지 3부작의 두 번째인 스타워즈 에피소드8 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불러모은다. 향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맵, 캐릭터, 유닛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