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김효섭 대표, 지스타 2017 부스 참가 이유 밝혀   지스타 블루홀 미디어 쇼케이스

2017년 11월 09일 11시 21분 04초


블루홀은 자사의 신작 및 지스타 2017 부스 구성 공개하는 ‘2017 지스타 블루홀 미디어 쇼케이스’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글래드호텔에서 9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PC용 MMORPG 신작 ‘에어’와 올해 지스타 기간 중 자사의 부스에서 열리는 ‘카카오게임즈 2017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at 지스타(이하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내용이 1, 2부로 나뉘어 발표됐다.

 

 

1부에서 첫 공개된 에어는 부서진 행성과 부유도로 이뤄진 세상을 배경으로, 진화된 기계 문명과 마법이 공존하는 MMORPG이다. 또 다양한 비행선과 탈 것을 이용한 RvR(진영 대 진영), 공중 전투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점이 강점이다.

 

2부는 펍지주식회사가 주최하고 바나나컬쳐가 주관하는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 대해 발표됐는데, 이 발표는 바나나컬쳐 위영관 본부장이 직접 나서 행사 주요 내용과 룰 등에 대해 설명됐다.

 

블루홀 김효섭 대표는 “창립 10년 만에 대한민국 대표 게임전시회 지스타에 단독으로 참가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특히 블루홀은 지난 10년 동안 어려움이 많았지만 지금에 이르렀고, 앞으로 미래를 나아가는 회사가 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홀 지스타 부스에 대한 세부 설명은 별도의 특별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효섭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