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서비스 9주년 기념 ‘데바의 날’ 이벤트 진행

2017년 11월 08일 18시 01분 43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한 ‘데바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는 총 4종(’킬눈’, ’더 갓파더’, ’외자’, ‘데바랜드’)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는 12월 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킬눈’ 이벤트는 66레벨 이상 라이브 서버 이용자와 46레벨 이상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 성공 횟수와 몬스터 처치 결과에 따라 서버 별 랭킹이 정해진다. 각 서버 1~10위 이용자는 게이밍 기어(키보드, 헤드셋)를 획득할 수 있다.

 

‘더 갓파더’ 이벤트는 레기온에 소속된 75레벨 이상 라이브 서버 이용자와 55레벨 이상 마스터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레기온 군단장이 ‘몬스터 소환 상자’를 획득하면 레기온 멤버들과 레이드(Raid, 협동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수나야카 무기 재료 꾸러미, 외형 변신 아이템 등 보상을 얻는다.

 

아이온 최초로 ‘빛,’ ‘꽃’, ‘봄’ 등 외자 캐릭터 명으로 변경할 수 있는 ‘외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46레벨 이상 전 서버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100% 당첨 미니게임(1일 1회 무료)에 참가하여 접속 포인트와 외자 탑승물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접속 포인트를 사용하여 원하는 ‘외자’ 캐릭터 명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엔씨소프트는 전 서버 이용자를 위한 ‘데바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맞히면 웰컴 키트(복귀 지원 장비 상자)도 받는다. 이용자는 주차 별 아이템(의상, 부가서비스 등) 할인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1년 이내에 접속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데바의 날 시상식’도 개최한다. 접속 시간, 경험치 획득 량 등 부문 별 1~3위를 선정하여 방어구 강화권과 외형 변신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마음에 드는 이벤트(4종 중 택1) 포스터에 투표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게이밍 키보드를 지급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