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초등 수학 모바일 앱 ‘개념똑똑’ 출시

2017년 11월 08일 13시 41분 20초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B2C 수학 교육 브랜드 씽크매스 플레이가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수학을 익힐 수 있는 초등 수학 교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념똑똑’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개념똑똑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 1학기 전 과정을 각 학년별로 담은 6개의 앱으로 구성 돼 있다. 각각의 앱에는 최신 개정 교육 과정을 반영한 초등학교 수학 교과 과정이 단원별로 총 정리되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근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수학 개념을 애니매이션 방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알려줘 몰입도가 높은 게 개념똑똑의 장점이다.

 

초등학생들은 개념똑똑을 한번만 다운로드 하면 집, 자동차 안, 식당 등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어떤 환경에서도 초등 정규 수학 개념을 완벽하게 습득할 수 있으며, 평소 부족했던 수학 교과 단원에 대한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다.

 

아이들이나 학부모들은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 개념똑똑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일부 콘텐츠들은 앱 내 결제 없이도 이용할 수 있어 무료 체험도 해볼 수 있다. 씽크매스 플레이는 조만간 개념똑똑에 초등수학 전 학년 2학기 교과과정 콘텐츠도 추가 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