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GL, 지스타 2017서 2억 규모 대회 진행   WEGL 파이널 지스타 2017 프리뷰

2017년 11월 08일 11시 22분 38초


액토즈소프트는 ‘WEGL(World Esports Games & Leagues) 파이널 지스타 2017 프리뷰’ 행사를 서울 강남에 위치한 SC 컨벤션센터에서 8일 개최했다.

 

WEGL은 액토즈소프트가 주최하고,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e스포츠 대회이며, 지난 10월부터 각 종목별 예선이 진행됐다. 대표 종목으로는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오펜시브’, ‘마인크래프트’, ‘루프레이지’, ‘철권7’, ‘NBA 2K18’, ‘DJ맥스 리스펙트’, ‘키네틱 라이트’, ‘매드러너’, ‘무한의 유물’ 등 12개 종목으로 경기가 펼쳐진다.

 

 

이날 행사는 액토즈소프트가 지스타 2017 기간 중 e스포츠 대회 ‘WEGL 2017 파이널'의 세부 종목, 대진표,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아이덴티티엔터테인먼트 전명수 부사장은 “WEGL 지스타 부스는 전체 참가사 중 큰 규모인 300부스로, 중앙은 이벤트 스테이지가 자리 잡고 양옆에 메인 스테이지가 위치한다. 상금은 2억 원 규모로 진행, 참가 선수는 한국, 미국, 영국, 폴란드, 스웨덴, 중국, 호주 등 12개국 총 120명에 달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WEGL 지스타 부스의 주요 볼거리는 해외 유명 게이머들과 국내 내로라하는 선수들의 한판 승부가 있고, e스포츠 외에도 코스프레 콘테스트를 비롯해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고 전했다.

 

한편, WEGL 2017 파이널 공식 일정은 11월 16일 오후 1시 오프닝 세리머니와 함께 시작되고, 걸그룹 우주소녀의 축하공연 등이 예정됐다.

 

전명수 부사장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