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볼매니저 2018 한국어판 예약 판매 실시

2017년 11월 06일 14시 18분 48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전세계 축구팬들에게 좋아하는 팀을 직접 감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수백만 장 판매고의 스포츠 시뮬레이션 풋볼매니저(Football Manager™)시리즈의 최신작, 풋볼매니저 2018(Football Manager™ 2018)의 예약판매를 11월 3일부터 11월 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발매일은 유럽 발매일과 동일한 2017년 11월 10일이며, 풋볼매니저 2018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역학: 조화로운 팀은 경기에서도 더 나은 결과를 얻어낸다. 경기 안팎으로 선수들 사이에 동료 의식이 생기고 라커룸의 분위기도 좋다면, 팀은 최고의 성과를 낼 것이다.

 

∙ 생생한 경기: 새로운 그래픽 엔진으로 시리즈 역사상 최고의 조명, 스타디움, 선수 모델링을 선보이게 되었으며, 매끈한 매치 인터페이스와 세련된 표현 방식이 감독의 경기를 생생하게 만들어 준다. 

 

∙ 현실을 반영한 스카우트 시스템: 세계에서 가장 큰 클럽에서 사용하는 실제 방식을 게임에 도입하였다. 보다 상세한 데이터 분석과 넓은 범위의 스카우트 옵션이 어우러져 잠재 계약 후보들을 더 잘 살필 수 있게 되었다.

 

∙ 스포츠 과학: 새 메디컬 센터에서 팀의 부상 현황과, 의료팀에서 제공하는 각 선수별 부상 위험도와 훈련 도중 부상 발생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다.

 

∙ 전술: 전술 화면이 새롭게 구성되어 분석을 중점으로 하면서 전술이 제대로 적용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경기 전 브리핑으로 다음 경기를 더 잘 준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새 선수 역할도 추가되어 선수들을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다. 

 

∙ 가상 드래프트: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가상 드래프트 경험을 자신에게 맞게 조정할 수 있는 새로운 설정 옵션에는 더욱 높은 팀 예산과 빠른 시작 옵션이 추가되어 있다.

 

∙ 축구 인공지능: 실제 이적 시장과 마찬가지로, 블록버스터급의 거래를 하기 위한 엄청난 이적료와 계약금, 상세한 계약 조항이 반영되었으며 이사회 및 이적 관련 인공지능이 게임 세계의 정보를 더욱 맥락있게 반영한다.

 

새로운 스탭의 역할과 개선된 스카우팅 보고서, 매치 분석과 기자회견, 새 선수 성격 특성과 사기 관리의 향상을 비롯하여, 효율적인 '이적과 전술' 경험을 제공하는 풋볼매니저 터치 2018도 포함되어 있다.

 

한국어를 지원하며 해외 유저들의 창작마당 콘텐츠를 완벽하게 공유할 수 있는 풋볼매니저 2018의 예약판매는 온라인 오픈마켓, 게임 쇼핑몰 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초도 생산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형 사이즈의 가이드 포스터인 ‘매니지먼트 마스터 클래스’를 포함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