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12월 출시

2017년 11월 04일 14시 51분 19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새로운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을 금일 공개하고 오는 12월에 출시된다고 밝혔다.

 

오늘 공개된 신규 확장팩을 통해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아제로스 지하의 어둡고 험한 던전을 탐험하며 지하 세계의 위험과 괴물들을 상대하고, 135장의 놀라운 보물과도 같은 새로운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성가신 코볼트들은 이미 오래 전부터 잊혀진 유물을 찾기 위해 수천 년 동안 아제로스의 땅속을 파왔다. 이 강력한 보물들에 대한 소문은 머나 먼 선술집까지 흘러 들어 왔고, 그 소문 가운데에는 코볼트와 지하 미궁에 포함된 135개의 카드들 중 손에 들고 사용하기 전에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주문석에 관한 것도 있다. 또한 두려움을 모르는 모험가들은 9개의 직업 전용 전설 무기 중 하나로 스스로를 무장할 수 있는데 코볼트와 지하 미궁이 출시된 후 처음 하스스톤에 접속하면 이 전설 무기 하나가 무료로 주어질 예정이다.

 

여기에 하스스톤의 새로운 무료 싱글 플레이어 게임 모드: 미궁 탐험(Dungeon Runs)이 가장 용감하고 무모한 모험가들을 기다린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미궁 탐험은 고전 판타지 던전 탐험에서 영감을 받아 플레이어에게 도전적이고 위험천만한 지하 탐험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들은 기본 직업 덱으로 시작해 무작위로 선정되는 점차 강력해지는 우두머리들을 상대해야 하고,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미궁 탐험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보물과 우두머리에게서 얻는 카드로 덱을 구성하게 된다. 단, 전투에서 단 한 번이라도 패배하면 미궁 탐험이 종료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야 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