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한국 팬 초청 행사에서 신규 확장팩 대공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밤의 축제

2017년 11월 04일 02시 43분 58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대표 PC온라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팬들을 위한 연례 게임 축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밤의 축제(이하 밤의 축제)'를 서울 용산에 위치한 드래곤시티에서 4일 개최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0여 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블리즈컨 2017' 개막식뿐만 아니라, 블리즈컨에서 공개되는 WoW 관련 소식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며, WoW 개발자 패널 세션이 생중계로 전달되며, 최현석 쉐프와 가수 토니안, 개그맨 유민상과 WoW 대표 캐릭터를 연기한 엄현정(실바나스) 성우와 엄상현(안두인 린) 성우, 민응식(일리단) 성우 등이 참석해 현장에 참석한 팬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다.

 

 

 

중계를 통해 공개된 블리즈컨 개막식에서는 '스타크래프트2' 무료화와 '히어로즈 오브 스톰', '하스스톤', '오버워치' 등의 신규 콘텐츠 등이 소개됐고, 마지막 발표에는 이날 행사의 주역인 WoW의 신규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가 공개됐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마이클 모하임 CEO는 "'워크래프트' 세계관 핵심인 격전의 아제로스를 통해 오랜 시간 수면 아래에서 끓고 있던 긴장감이 전면적인 전쟁으로 폭발할 것이다"며 "WoW 플레이어들은 이번 확장팩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WoW에서는 신규 확장팩 외에도 과거의 느낌을 구현한 클래식 서버가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클 모하임 CEO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