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워: 아레나, 주말 한정 공개 테스트 실시

2017년 11월 03일 14시 41분 15초


워게이밍은 내일부터 자사의 신작 역사 배경 무료 팀 전략 게임 '토탈워: 아레나(Total War: ARENA)'의 주말 한정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탈워: 아레나’는 로마, 그리스, 야만 등 고대의 전설적인 영웅들이 등장해 10대 10 규모의 장대한 전투를 펼치는 AAA급 무료 팀 기반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영국의 게임 스튜디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개발됐다. 플레이어는 각 영웅들이 보유한 독특한 능력을 활용해 부대를 지휘하고 적을 섬멸하며 전략 게임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11월 4일 오전 2시부터 6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했던 플레이어들도 이번 주말 한정 공개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로마 영웅 ‘술라’가 추가된 '토탈워: 아레나’의 최신 버전을 즐길 수 있다.

 

워게이밍 얼라이언스의 세르게이 랩트녹(Sergey Laptenok) '토탈워: 아레나' 프로덕트 디렉터(Product Director)는 "주말 동안 전세계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토탈워: 아레나'를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기존 플레이어와 신규 플레이어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확보할 피드백으로 '토탈워: 아레나'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