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문화체험관 10주년 컨퍼런스’ 연다

2017년 11월 03일 14시 34분 04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오는 8일(수) 서울 광화문 소재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게임문화체험관 10주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올해까지 총 31호를 개관하는 등 넷마블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잡은 ‘게임문화체험관’의 지난 10년간의 발자취와 그 효과성을 소개하고, 장애학생들에게 게임이 가지는 다양한 의미와 역할에 대해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국립특수교육원 원장을 비롯해 특수학교 교장 및 교사, 주요 기업사회공헌 담당자가 참석하며, ‘장애인을 위한 게임산업의 미래’와 ‘장애 청소년 게임 활용 교육 방안’등을 주제로한 강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문화체험관’은 장애학생들에게 건전한 게임문화를 교육하고, 여가활용의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2008년부터 국립특수교육원과 함께 진행하는 민관 협력사업으로 전국 특수학교에 신체적ㆍ정신적 한계를 넘어선 각종 체험 활동 기계들을 기증하는 넷마블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학생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및 다양한 교육기회를 지원해 온 ‘게임문화체험관’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장애학생들에게 있어 게임이 가지는 의미와 역할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자리를 만들어보고자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목표로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의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게임문화체험관을 비롯해 ‘전국 장애학생 e스포츠대회’, ‘모두의마음, 장애인권교육 사업’등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권익보호를 위한 활동도 꾸준히 진행해 왔다.

 

넷마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