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태국 최대 PC 유통업체 JIB와 파트너십

2017년 11월 02일 14시 59분 33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태국 최대 PC 유통 업체인 JIB(JIB. Computer Group Company Limited)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동남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펄어비스는 JIB의 자회사인 레벨업 게임즈(Level Up Games)와  태국 방콕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검은사막> 태국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식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태국 자체서비스를 진행함에 있어, 레벨업 게임즈로부터 안정적인 현지 운영 시스템과 마케팅을 제공 받는다.

 

레벨업 게임즈의 모회사인 JIB는 태국 내 PC 유통 점유율이 70%가 넘는 최대 PC 유통회사다. 14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며 온라인에서는 IT 부문 인터넷쇼핑몰 1위를 기록하고 있다. JIB와 레벨업 게임즈는 탄탄한 유통망과 인프라로 <검은사막> 마케팅 및 운영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는 “태국에서 안정적인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현지에서 확고한 기반을 갖추고 있는 JIB와 레벨업 게임즈가 최적의 파트너라고 판단했다”며 “오랫동안 기다려 준 태국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레벨업 게임즈 대표 Nawaphan Piyawannakorn은 “글로벌 히트작 <검은사막>을 태국에 제공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전략적 파트너로서 고객을 위해 24시간 서비스를 준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은 2일에는 태국 최대 정보기술전시회인 컴마트 전시회(Commart Thailand 2017)에, 3일부터 5일까지는 방콕에서 개최되는 동남아 최대 게임쇼 ‘태국 게임쇼 2017’(Thailand Game Show 2017)에 참가한다. 펄어비스는 단일 게임으로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검은사막>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현재 7개 권역 100여개 국가에서 서비스 중인 <검은사막>은 지난 9월 터키 및 중동, 아프리카 지역 사전판매를 시작했으며 10월 31일부터는 태국과 동남아시아 지역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더불어 모바일과 콘솔로도 플랫폼을 확장하고 있어, 글로벌 IP로서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이라 기대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