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모두의마블' 여전히 잘나가   게임샷 선정, 11월 1주 애플-구글 Top10

2017년 11월 02일 00시 44분 38초


게임샷이 선정한 11월 1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바스타'의 게임대회를 진행한 '모두의마블 for kakao'와 론칭 직후 인기몰이 중인 '열혈강호 for kakao'가 주목됐다.

 

 

 

■ 넷마블, 크리에이터 모마스타 게임대회 개최


넷마블게임즈는 지난 28일 구로디지털단지 다트프린스에서 모마스타 게임대회를 진행했다.

 

모마스타는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다. 넷마블은 모마스타와 함께 매월 정기모임 및 게임BJ 토너먼트, 연말 시상식 등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모마스타의 크리에이터로 성장도 지원하고 있다.

 

지난 8월 발대식 후 처음 열린 이번 모마스타 게임대회는 모두의마블 게임재화는 물론 아이패드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모두의마블 토너먼트 대회 및 모두의마블과 관련한 다양한 퀴즈를 풀어내는 도전모마벨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대회장도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분위기에 맞게 꾸며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모마스타 토너먼트 대회는 총 40명의 모마스타가 참가한 만큼 각 경기마다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으며, 결승전에서 흠돌이 데이먼을 3 대 1로 누르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 열혈강호, 초반 성적 성공적

 

룽투코리아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가 현재 구글플레이 매출 5위를 기록하는 등 론칭 직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게임은 사전예약에만 12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했고, 출시 하루 전 시작한 사전 다운로드에서도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 하는 등 기대작 다운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 같은 인기는 검증된 게임성과 만화 열혈강호 IP(지적재산권) 파워에 기인하며, 풀 3D로 구현된 그래픽과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파•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채로운 의상, 탈 것, 문파시스템, 결혼시스템 등 MMORPG 본연의 재미를 담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