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지스타 첫 독립부스 참가 결정

2017년 11월 01일 14시 06분 30초


블루홀(대표 김효섭)은 오는 11월 9일 『2017 G-Star 블루홀 미디어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루홀 창립 1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G-Star에 참가하며 출품하는 작품들을 미리 알리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블루홀 미공개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로젝트 W’의 정식 타이틀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며, ‘프로젝트 W’의 소개 영상과 첫 번째 CBT 일정이 발표된다.

 

또한 블루홀 자회사인 펍지주식회사가 주최하고 바나나컬쳐가 주관하는 ‘카카오게임즈 2017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at G-star’는 지난 독일에서 열린 게임스컴 인비테이셔널에 이어 아시아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로 한국,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 20팀, 80명의 선수가 참가해 3일간 경쟁을 벌이게 된다.

 

블루홀 김효섭 대표는 “‘배틀그라운드’의 성공과 함께 ‘프로젝트 W’를 선보이게 되어 특히 감회가 새롭다”라며 “블루홀이 창립 10년 만에 처음으로 지스타에 참가하게 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미디어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되는 내용은 블루홀 G-Star 출품 내용을 주로하고 있으며, 대회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일 모두 특집페이지(http://gstar.bluehole.ne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