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헌 부사장, “오버히트의 글로벌 성공 위해 별도 팀 꾸렸다”   오버히트 미디어쇼케이스

2017년 10월 31일 14시 40분 41초


넥슨은 31일, 자사가 서비스,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의 미디어쇼케이스를 서울 용산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넥슨 이정헌 부사장과 넷게임즈 박용현 대표, 김의현 총괄 디렉터 등이 참석해 전작 ‘히트’의 그간 성과와 신작 ‘오버히트’에 대한 설명 및 향후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

 

 

이정헌 부사장

 

이정헌 부사장은 “히트는 론칭 직후 양대 마켓 매출 1위를 장기간 기록하며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준 적 있고, 오버히트는 그 열기를 잇기 위해 넥슨과 넷게임즈가 또 한 번 힘을 합쳐 글로벌 시장을 겨냥할 계획이다”고 운을 뗐다.

 

이어 “MMORPG가 중심인 현재 시장에서 오버히트는 충분히 시장을 뒤흔들 수 있을 만큼 최고 수준의 퀄리티를 보유한 게임으로 확신한다”며 “넥슨은 오버히트만을 위한 국가별 조직을 만들어 현존하는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수준의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버히트는 오는 11월 28일 정식 출시될 계획이고, 지스타 2017 넥슨 B2C 부스에서 미리 체험 가능한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