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기대작 ‘오버히트’, 강점은 무엇?   오버히트 미디어쇼케이스

2017년 10월 31일 14시 39분 14초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의 미디어쇼케이스를 서울 용산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31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넥슨 이정헌 부사장과 넷게임즈 박용현 대표, 김의현 총괄 디렉터 등이 참석해 전작 ‘히트’의 그간 성과와 신작 ‘오버히트’에 대한 설명 및 향후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

 

김의현 디렉터

 

김의현 디렉터는 “오버히트는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해 모바일에서 보여줄 수 있는 최고 퀄리티의 3D 그래픽을 구현했고, 콘솔 게임 및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킬 정도로 높은 수준의 시네마틱 스킬과 스토리 컷신을 플레이어에게 경험시켜줄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오버히트에서는 다채로운 능력치를 보유한 캐릭터들로 파티를 구성, 이들의 조합 및 진형 배치에 따라 전투의 승패가 달라지는 전략 전투 시스템이 몰입감을 높였다”며 “론칭 스펙으로 8개 챕터와 3개 난이도로 구성된 총 224개의 스테이지와 요일별 던전 ‘칠요의 땅’, 비동기 PvE 콘텐츠 ‘토벌전’, 진영 간 대립 콘텐츠 ‘미지의 땅’, 1 vs 1 비동기 PvP ‘결투장’, 스테이지 별로 구성된 PvE ‘외대륙 탐사’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버히트는 금일부터 사전 예약이 시작되고, 예약 시 유료재화 젬 100개를 보상으로 제공되고, 11월 16일부터는 캐릭터와 길드를 선점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픈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