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16주년 기념 대규모 ‘시즌13 업데이트’ 진행

2017년 10월 31일 14시 33분 33초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웹젠은 오늘(10월 31일) ‘뮤 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시간을 갖고 신규 사냥터 및 4차 마스터리 방어구 세트 등의 콘텐츠를 추가하는 ‘Season13’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불, 바람, 물, 땅, 암흑의 5가지 속성으로 구성된 신규 사냥터 '어둠의 늪'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800레벨의 캐릭터 이상부터 입장 가능한 어둠의 늪에서 12월 7일까지 캐릭터의 4차 날개 조합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 ‘황금문장’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새로운 4차 마스터리 방어구인 ‘각성의 소울세트’도 선보인다. 조합에 필요한 ‘각성의 혼’ 재료 아이템을 이용하면 일반 데미지 1개가 3배의 데미지로 발휘되는 ‘트리플 데미지 확률’ 옵션 등이 적용되어 한층 더 강력해진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3차 마스터리 무기 아이템을 향상시킨다. 게이머들은 하위 아이템인 ‘+11 마스터리 2차 엑설런트 아이템’에 신규 재료인 ‘홀리엔젤의 모루’ 등을 조합해 뮤 대륙 최강의 무기인 ‘홀리엔젤’로 강화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7일까지 ‘친구야 함께 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초청장을 받은 2명 이상의 회원이 ‘친구 패키지’ 아이템을 구매하면 해당 친구들을 초대한 회원에게 ‘+13 [귀속] 3차 날개(행운)’를 선물한다.

 

또한 게이머들은 11월 16일까지 '+9 블러드엔젤 방어구'를 상위 아이템인 '2차 마스터리 다크엔젤 방어구'로 변환할 수 있으며, 신규 사냥터에서 속성별 몬스터를 사냥해 '속성 징표 아이템'을 모으면 마스터리 조합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11월 21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17시~24시)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경험치 20% 추가 상승의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이카루스, 우바이드, 페리아 등 특정 맵의 몬스터 체력을 20% 낮춰 보다 빠른 레벨업 환경을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웹젠은 ‘뮤 온라인’의 내년(2018년) 상반기 업데이트 이전까지 920레벨을 달성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캐릭터의 특정 능력치를 높여주는 한정판 뮨 ‘왕자뮨’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