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현 대표, “히트 노하우의 집대성 ‘오버히트’, 역대급 퀄리티 보여준다”   오버히트 미디어쇼케이스

2017년 10월 31일 14시 24분 51초


올해 모바일 초기대작 ‘오버히트’가 본격적인 행보를 펼칠 계획이다.

 

31일,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의 미디어쇼케이스를 서울 용산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넷게임즈 박용현 대표가 직접 나서 전작 ‘히트’의 그간 성과와 신작 ‘오버히트’에 대한 설명 및 향후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

 

 

오버히트는 수많은 영웅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RPG로,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한 최고 수준의 3D 그래픽과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을 보유한 개성 넘치는 120여 종 영웅 캐릭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컷신이 특징이다.

 

박용현 대표는 “2년 전 히트를 공개했던 장소에서 후속작을 공개하게 돼 기쁘다. 히트는 출시 하루 만에 국내 게임 최초로 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고, 전 세계 150여 개국에 서비스해 미국, 대만, 태국, 일본 등 주요 국가 최상위권 인기 및 매출을 달성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히트의 노하우와 경험을 토대로 만들어진 오버히트는 전작 이상으로 높아진 퀄리티와 완성도로 오는 11월 28일 정식 출시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버히트는 금일부터 사전 예약이 시작, SNS 채널로 대표 영웅 캐릭터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8 플러스’가 선물로 제공될 계획이다.

 

박용현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