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11월 1일 예약 판매 개시

2017년 10월 30일 20시 25분 33초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전용으로 발매 예정인 아이돌 육성 라이브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예약 판매가 11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에 이어 정식 한국어판이 결정 된 아이돌마스터의 최신작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는,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들이 한때 환상으로 끝난 라이브 ‘스텔라 스테이지’를 성공시키며, 전설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한정판과 일반판의 예약 판매는 오는 11월 1일부터 진행되며, 한국 프로듀서들을 위한 전용 특전을 비롯하여 풍성한 초회동봉특전과 예약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초회동봉특전으로는 765프로듀서 미팅 2017 의상 ‘플래티넘 메모리’와 신규 의상을 입은 765프로덕션의 13명의 아이돌이 그려진 ‘ToP! 클로버 테마’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 그리고 2018년 8월 4일과 5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에서 개최되는 765 프로덕션 이벤트 ‘THE IDOLM@STER PRODUCER MEETING 2018’의 티켓 선행 추첨 예약 코드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초회동봉특전으로 국내 프로듀서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한국의 상징 ‘무궁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한국 한정 액세서리 꽃 장식 DLC ‘무궁화’를 증정한다.

 

또한, 예약특전으로는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예약 판매 특전으로 많은 프로듀서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와 콜렉터즈 카드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털 액자에는 ‘ToP!!!!!!!!!!!!!’의 새로운 의상을 착용한 13명의 아이돌 각자의 사인과 함께 담겨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