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초기대작 '오버히트', 론칭 앞두고 세몰이   넥슨과 넷게임즈의 두 번째 차기 히트작

2017년 10월 30일 16시 44분 46초


넥슨이 퍼블리싱,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PG '오버히트'가 론칭을 앞두고 세몰이에 나섰다.

 

이 게임은 국내 최고의 모바일게임이었던 '히트'의 정통 후속작이며, 언리얼엔진4를 기반으로 한 풀 3D 그래픽과 시네마틱한 스킬 연출을 보유한 120여 종 개성 넘치는 영웅 캐릭터, 한 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스토리 컷씬이 큰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영웅들이 전투에서 합을 이루는 '오버히트 스킬'은 기존 모바일보다 화려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제공하고, 멀티 히어로 RPG 장르에서 보기 드문 오픈필드인 미지의 땅에서 펼치는 진영 간 대립 및 거점전은 플레이어의 몰입감을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오버히트는 다섯 명으로 파티를 구성, 다채로운 능력치를 보유한 캐릭터들의 조합 및 진형 배치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전략 전투 시스템이 강점이고, 스태미너를 소비해 즐기는 PvE 콘텐츠인 '모험 모드'와 요일별 던전 '칠요의 땅', 소환 전용 재화를 사용해 진행하는 PvE '토벌전', 1대1 비동기 PvP '결투장', 스테이지 별로 진행 가능한 PvE '외대륙 탐사' 등 RPG 장르에 필요한 갖가지 콘텐츠는 기본적으로 보유해 플레이어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줄 계획이다.
 
이외로도 오버히트는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안드로이드 유저를 대상으로 한 리미티드 테스트를 진행해 그 게임성을 검증받은 바 있고, 오는 31일 진행될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게임에 대한 구체적인 전략 및 향후 행보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넷게임즈는 '리니지', '리니지2', '테라' 등 대작 MMORPG의 개발을 성공시킨 핵심 개발자들 중심으로 이뤄진 RPG 장르 전문 개발사로, 2015년 출시한 액션RPG '히트'로 론칭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 매출 1위, 2016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 때문에 현재 업계에서는 히트의 정통 후속작 오버히트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