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금일 정식 발매

2017년 10월 27일 11시 26분 07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Origins(이하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를 10월 27일, 금일부터 정식 판매를 개시한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시리즈 1편보다 1,000년 이상 앞선 과거의 ‘프톨레마이오스 왕조’ 이집트가 무대이며, 전투를 통한 아이템 수집과 경험치 획득을 통한 레벨 업, 그리고 스킬 트리와 같은 RPG 요소를 대거 도입하여 기존의 틀을 깨고 진화에 성공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특히 스킬 트리는 세 가지 중에 선호하는 스킬을 선택적으로 습득함으로써 자신만의 스타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전통적으로 게임의 무대가 되는 시대에 대한 철저한 고증으로 호평을 받아왔던 만큼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역시 당시의 이집트를 완벽하게 구현할 뿐 아니라, 클레오파트라와 시저 같은 역사적인 실존 인물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이어는 ‘바예크’의 시점에서 아름다운 사막과 오아시스, 그리고 장엄한 피라미드 같은 건축물을 탐험할 수 있다. 또한, 전투와 아이템 수집을 배제하고 이러한 이집트의 탐험에만 초점을 맞춘 전용 모드도 존재하기 때문에, 당시 이집트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다만, 해당 모드는 발매 당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의 게임 디렉터 ‘Ashraf Ismail’은 게임의 시대적배경인 이집트가 ‘서사적 시대이자 매우 인상적인 세계관이며 저희가 만든 가장 큰 오픈 월드 중 하나’라고 말하여 플레이어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10월 12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했던 예약판매를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특히, 초호화 한정판으로 주목을 모았던 ‘Dawn of the Creed Legendary Edition’은 게임의 주인공인 ‘바예크’로 분장한 코스튬 플레이어가 고객에게 직접 배달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진행되어 화제였다. 어떤 식으로 진행되었는지 궁금하다면 공식 블로그의 포스팅(http://blog.naver.com/intralinks/22112349742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기종 별로 PlayStaiton®4/Xbox One 버전이 66,000원, PC 버전이 48,000원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