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L GEAR SURVIVE, 2018년 2월 발매 결정

2017년 10월 26일 23시 56분 14초


(株)유니아나는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가 METAL GEAR SOLID V의 추가 신작 ‘METAL GEAR SURVIVE(메탈기어 서바이브)’ 를 2018년 2월 20일(화)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본 작품은 익숙한 메탈 기어의 주제에서 파생된 새로운 코옵 잠입 액션 게임으로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추구하며, 한국에서는 2017년 PlayStation®4와 Xbox ONE 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METAL GEAR SURVIVE”는 “METAL GEAR SOLID V: THE PHANTOM PAIN”의 높은 액션성을 그대로 서바이벌액션으로 재구축한 스핀오프 작품이며, 종래의 스텔스 액션의 스릴에 “굶주림”이나 “목마름”과 같은 서바이벌의 현장감을 추가하여 지금까지 없던 스타일의 ‘메탈기어’로 멀티 플레이 경험에 매료되도록 잠입 요소에 독특하게 디자인된 코옵 플레이로 시리즈를 새로이 해석했다.

 

본 작품은 모두 황폐화 된 유해한 안개로 가득한 위험한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며, 광활한 필드를 탐색하여 각종 소재들을 회수하고, 다양한 무기나 장비, 독자적인 거점을 만들어 나가는 싱글 플레이 및 최대 4명이 협력하여 미션클리어를 목표로 하는 CO-OP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다. ‘잠입’의 긴박감과 ‘방어’의 전략성, ‘생존’의 현장감이 융합한 새로운 스타일의 메탈기어를 만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