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2, 한글판 2018년 3월 발매 결정

2017년 10월 26일 16시 01분 07초


㈜디지털터치는 전세계에서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작품 「진격의 거인」의 세계관을 원작으로 한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의 발매일이 2018년 3월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블 캐릭터로는 전작에서부터 계속해서 참가하는 「크리스타」, 그리고 본 작품에 처음으로 플레이어블이 된 「유미르」를 공개하였다. TV 애니메이션 Season 2에서 나왔던 두 사람의 다양한 에피소드도 게임 안에서 표현된다. 

 

또한 본 작품의 신 요소로 「오리지널 주인공」이 작성 가능하게 되었다. 캐릭터 에디트에서 작성한 오리지널 캐릭터를 조작하여 조사병단의 일원이 되어 애니메이션과는 다른 시선으로 「진격의 거인」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신 정보 ① :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크리스타」「유미르」를 공개


전작에서는 10명의 캐릭터로 플레이 가능했지만 본 작품에서는 대폭으로 늘어나 30명 이상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에는 전작에서부터 계속해서 플레이 가능한 「크리스타」, 그리고 처음으로 플레이어블이 된 「유미르」를 공개한다.

 

 

크리스타, 유미르

 

또한 크리스타에 대해서는 「사복」 모습도 공개했다. 이후 게임 안에서 사복이 어떻게 등장하는 지도 계속해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신 정보 ②: 「오리지널 주인공」을 작성 가능


본 작품에서는 자신만의 오리지널 주인공을 작성할 수 있다. 조사병단의 일원이 되어 TV 애니메이션 Season 1, Season 2 의 이야기를 애니메이션과는 다른 시점에서 즐길 수가 있다. 

 


캐릭터 에디트에서 다양한 파츠를 조합할 수 있다.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은 2018년 3월 PlayStation®4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