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댄스 2018, 금일부터 정식 판매 개시

2017년 10월 26일 13시 43분 59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리듬액션 게임 “Just Dance® 2018(이하 ‘저스트댄스2018’)”를 10월 26일, 오늘 정식 발매한다.

 

“저스트댄스2018”은 더욱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와 유저 편의성, 그리고 업그레이드된 게임 모드와 40개 이상의 새로운 히트곡으로 돌아온 시리즈 최신작이다. 특히, 이번에는 어린이를 위한 히트곡과 모드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별도의 스트리밍 서비스 ‘Just Dance® Unlimited’를 통해 300개 이상의 히트곡을 이용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Camera가 없더라도, 스마트폰에 컨트롤러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면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주목할만한 특징이다. 참고로 “저스트댄스2018” 초회판 패키지를 PlayStation®4 본체에 삽입하여 구동하면 ‘Just Dance® Unlimited’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이 자동으로 등록된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62,000원이며,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