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스칼렛, 한국어판 발매 확정

2017년 10월 25일 14시 45분 04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하여 PlayStation®Vita 전용 여성용 어드벤처 게임 “7’스칼렛”의 한국어판 개발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7’스칼렛”은 종적을 감춘 오빠를 찾기 위해 주인공 ‘하나마키 이치코’가 소꿉친구 ‘카구츠치 히노’와 함께 외딴 지역에 있는 오쿠네 마을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 일행은 ‘후린칸’이라는 호텔에 투숙하면서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고, 그들과 함께 마을의 이면에 숨겨진 불가사의한 사건에 다가가게 된다.

 

이 게임은 미스터리로 유명한 토이박스와 오토메이트가 공동 제작하였으며, 캐릭터 디자인으로 여성 유저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쿠라하나 치나츠 씨가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했다. 

 

또한, ‘시마자키 노부나가’, 카키하라 테츠야’, 모리쿠보 쇼타로’, 사와시로 치하루’, ‘미키 신이치로’, ‘코바야시 사나에’, ‘사이토 치와’, ‘키시오 다이스케’, 타카하시 히로키’, ‘야스모토 히로키’, ‘미도리카와 히카루’ 등 인기 베테랑 성우들이 대거 참여하여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