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스트 차일드, 10월 24일 예약 판매 개시

2017년 10월 23일 15시 20분 04초


CFK는 오늘(10월 23일, 월) PlayStation®4와 PlayStation®Vita 양 기종으로 국내에 한글화 정식 발매되는 정통파 던전 롤플레잉 게임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의 발매일을 11월 2일(목)로 확정하고, 상품에 대한 소개와 예약 판매 일정을 함께 공개한다.

 

「더 로스트 차일드(The Lost Child)」는 지난 2011년 발매되었던 정통파 3D 액션 게임 「엘 샤다이(El Shaddai: Ascension of the Metatron)」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성경을 모티브로 하는 천사와 악마, 그리고 타천사들이 인간계를 둘러싸고 분쟁하는 신화구상(神話構想)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다크 판타지이다.

 

플레이어는 현대의 신비한 현상을 다루는 오컬트 잡지 '로스트(LOST)'의 기자이자 본 이야기의 주인공 '이부키 하야토'가 되어, 자신을 천사라고 칭하는 여성 '루아'와 함께 각지에서 발생하는 괴기사건의 수수께끼를 찾아 취재하고 사건의 진상에 파고들면서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된다.

 

CFK에서는 「더 로스트 차일드」의 발매와 함께, 다양하고 매력적인 구성의 초회 특전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초회 특전 세트에서는 「더 로스트 차일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아스트랄(동료)로서 엘 샤다이의 주인공이 어둠에 물들어 변한 ‘다크 이노크’와 ‘네필림’을 증정하며, 여기에 현지에선 매장 특전으로 제공했던 다운로드 콘텐츠 3종을 받을 수 잇는 바우처 코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게임에 등장하는 사운드 트랙을 모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전 26곡)」와, 원작자와 관련 작품 및 신화 구상의 세계관 등 다양한 내용을 수록한 스페셜 북클릿인 「신화구상기」를 증정한다. 여기에 한국판만의 오리지널 특전으로서 작품 속에서 기자로서 활약하는 주인공 이부키 하야토의 이미지에 맞춰,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다이어리를 함께 증정한다.

 

「더 로스트 차일드」의 예약 판매는 2017년 10월 24일(화)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초회 특전 세트는  PS4 / PS Vita 각 버전에 동일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흥미로운 스토리, 짜임새있고 전략적인 전투, 던전을 탐험하는 재미 등, 다양한 요소로 무장한  「더 로스트 차일드」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 협력하여, 11월 2일(목)에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초회특전이 포함된 세트는 PS4 : 74,800원, PS Vita : 67,000원, 그리고 일반판은 PS4 :  59,800원, PS Vita : 52,000원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