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턴, 국내 게임 최초로 ‘스팀VR 콜렉터블’ 선정

2017년 10월 18일 14시 43분 05초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가 퍼블리싱한(스튜디오HG/원이멀스 공동개발) VR게임 ‘오버턴(Overturn)’이 출시 직후 스팀(Steam) VR차트 톱 셀러(Top Seller) 1위를 달성한데 이어 국내 VR게임 중 최초로 ‘스팀VR 콜렉터블’에 선정됐다.

 

‘스팀VR 콜렉터블’은 스팀이 선정한 양질의 콘텐츠를 유저가 일정시간 이상 플레이 할 경우, 유저만의 가상 공간에 해당 콘텐츠의 피규어 등을 획득 및 수집해 나갈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길 거리다. 여기에는 현재까지 오버턴을 포함하여 ‘로우 데이터(Raw Data)’, ‘아리조나 선샤인(Arizona Sunshine)’, ‘잡 시뮬레이터(Job Simulator)’ 등과 같은 화제의 게임들이 약 30여개 정도 선정 된 바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오버턴을 시작으로 제2, 제3의 오버턴과 같은 화제작들이 나올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퍼블리싱하여 글로벌에서 국내 게임 경쟁력을 제고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버턴(Overturn)’은 ‘HTC 바이브’와 ‘오큘러스 리프트’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팀과 같은 오픈 마켓은 물론, 잠실새내와 건대입구를 비롯한 와이제이엠게임즈의 VR 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