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엔드 타임즈 - 버민타이드, PS4 한글판 오늘 출시

2017년 10월 17일 13시 30분 24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팻샤크(Fatshark)가 제작하고 THQ노르딕 게임스(THQ Nordic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워해머: 엔드 타임즈 - 버민타이드(Warhammer: End Times – Vermintide, 이하 버민타이드)’ PlayStation®4 한글판을 오늘(10월 17일) 소비자가격 29,800원으로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버민타이드는 수 많은 팬들을 보유한 워해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협동 FP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개성적인 플레이 스타일과 능력, 장비, 성격을 지닌 5명의 영웅들 중 한 명이 되어, 스캐이븐이라 불리는 쥐 인간 종족들에게 점령당한 도시 ‘우버스라이크’에 진입하고 세기말의 침공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게임 특징

■ 4 명까지 플레이 가능한 협동 서바이벌: 함께 맞서지 않으면 죽게 된다. 버민타이드에서는 당신과 친구들의 팀워크와 기술을 계속해서 시험 할 것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시스템에 A.I. 봇을 추가하여, 다른 플레이어가 없더라도 항상 모든 팀원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 5 명의 독특한 영웅: 5 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은 각각의 성격과 추구하는 바가 다르며, 그들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함께 헤쳐나가는 것은 모두의 생존에 필수적이다.

■ 대규모 장비: 각 영웅은 플레이어들의 입맛에 맞는 전투를 할 수 있도록 그들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무기들을 가지고 있다. 검과 단검, 도끼, 해머, 활, 총, 마법 지팡이를 비롯, 수 백 가지의 무기가 갖춰져 있다.

■ 서사적인 여행: 13 가지의 다양한 레벨로 구성된 광장과 빌딩, 장벽과 지하세계를 거쳐 매그너스 타워 최상층에서부터 어두운 지하 제국에 이르기까지, 버민타이드는 잊지 못 할 체험을 제공한다.

■ 스케이븐과의 혈투: 사악하고 간사한 쥐 종족들이 날카로운 발톱과 이빨로 당신의 앞길을 막아 선다. 공포스럽고 치명적인 쥐 종족들과의 사투를 끝내야 한다.

■ 빛나는 보상품: 플레이어들은 팀워크 보상으로 보상품 주사위를 각 미션의 마무리에 얻게 되며, 무기, 모자, 장식품 등을 얻을 수 있다. 부가 퀘스트를 해결하면 더 좋은 보상품 주사위가 추가된다.

■ 예측할 수 없는 적들과의 전투: 버민타이드는 다이나믹 스폰 시스템을 도입하여 언제나 새로운 도전을 경험할 수 있다.

■ 몰입감 있는 스토리: 게임스 워크샵의 베테랑 개발자들이 함께 모여 ‘디 엔드 타임즈’의 대 격변하는 스토리를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하였으며, 환상적이고 새로운 스토리를 워해머 세계에 추가시켰다.

■ 안전을 향한 길: 스케이븐은 매우 빠르며, 높은 곳을 기고 뛰어 오르는 능력으로 영웅들에게 생지옥을 보여준다. 당신이 어디를 가든, 그들은 거기 있을 것이니, 항상 대비하라!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