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댄스 2018, 예약판매 정보 공개

2017년 10월 16일 15시 28분 57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Just Dance® 2018(이하 ‘저스트댄스2018’)”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

 

“저스트댄스2018”은 40개 이상의 새로운 히트곡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별도의 스트리밍 서비스 ‘Just Dance® Unlimited’를 통해 300개 이상의 히트곡을 이용할 수 있는 리듬/댄스 게임이다. 특히, 최신작에는 빌보드 차트를 석권한 세계적인 히트곡은 물론, 섹시가수 현아의 Bubble Pop! 처럼 한국 팬들에게 친숙한 K-pop도 수록되어 있다.

 

PlayStation®4 사용자는 PlayStation® Camera를 이용해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Camera가 없는 사용자는 스마트폰에서 컨트롤러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면 모션 컨트롤러 대용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예약판매는 10월 18일(수)부터 10월 24일(화)까지 진행하며, 모든 패키지에는 스트리밍 서비스 ‘Just Dance® Unlimited’를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된다. PlayStation®4의 본인 계정에서 게임 디스크를 삽입하고 실행하면 해당 계정에 서비스가 자동으로 등록되는 시스템이므로 별도의 코드를 입력할 필요가 없다. 

 

제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62,000원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