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지스타 2017 참가

2017년 10월 13일 13시 41분 23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 사토시)는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다양하고 매력적인 자사 게임의 체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지스타 2017’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스타 2017’는 한국 최대 규모의 게임쇼로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작년 ‘지스타 2016’에 처음으로 단독 부스로 참가하였으며, 친숙하고 유명한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과 가정용 비디오 게임의 시연 제공으로 많은 참가자로부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지스타 2017’에서도 다채로운 모바일과 가정용 비디오 미발매 신작 게임의 시연은 물론, 호화 스페셜 게스트를 초청하는 등의 다양한 스테이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부스에서 제공되는 시연 예정 게임과 스테이지 이벤트 상세 내용은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지스타 참가에 대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