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2 한글판, 새로운 정보 공개

2017년 10월 12일 22시 13분 49초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택티컬 헌팅 액션 게임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을 2018년 초 발매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정보로는 신 요소인 「일상 파트」의 모습, 새롭게 플레이 가능하게 된 3명의 캐릭터 정보 등을 소개한다. 또한 엘렌, 리바이 등 전작부터 계속해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정보나 새로운 전투 장면 등도 볼 수 있다.


■신 정보 ① : 원작 캐릭터와의 교류도 가능한 「일상 파트」
 전투와 전투 사이에 병사로서 잠깐의 일상을 보낼 수 있는 파트이다. 여기서는 메인 스토리가 전개될 뿐만 아니라 원작 캐릭터들과의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의 성장 요소가 집약된 장소이기도 하며, 병사로서의 전력 강화에 필수 불가결한 파트이다.
  

■신 정보 ② : 새롭게 플레이 가능하게 된 3명의 캐릭터를 공개
 전작에서는 10명의 캐릭터로 플레이가 가능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대폭으로 늘어 30명 이상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새롭게 플레이 가능하게 된 캐릭터 중에서 「미케」「나나바」「게르거」를 공개한다.
 미케 (CV : Kenta Miyake)         나나바 (CV : ASAMI SHIMODA)   게르거 (CV : Yasuyuki Kase)

 

■신 정보 ③ : 플레이 캐릭터, 그리고 「거인」의 새로운 액션이 등장
이번 작품에서는 다양한 새로운 액션이 추가되었다. 이번에는 임무 중에 단안경을 사용하는 액션을 볼 수 있다. 그리고 본 작품에서는 플레이 캐릭터 뿐만 아니라, 「거인」의 새로운 액션 중에서 입체 기동 장치로 날아 다니는 병사에게 달려드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진격의 거인2』 한글판은 2018년 초 PlayStation®4로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