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화 출시 '토탈워: 워해머 2', 전작 이상 방대한 콘텐츠로 중무장   전작과 연동하면 전용 콘텐츠 등장

2017년 09월 28일 18시 55분 14초


하반기 PC패키지 전략 시뮬레이션 초기대작 '토탈워: 워해머2' 한국어판이 드디어 출시됐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한국 발매, 크리에이티브어셈블리스튜디오가 개발한 이 게임은 '토탈워: 워해머' 3부작 중 2번째에 해당되고, 기존 역사 기반 히스토리컬 전개에서 벗어나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점이 특징이다.

 

이번 작의 무대는 전작과 다른 러스트리아, 울투안, 나가로스, 남부세상 등을 무대로 하여 신규 팬과 기존 팬 모두 색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고, 플레이어는 8명의 전설 군주 중 한 명을 선택해 타 종족의 행동을 저지하면서 대형 회오리를 안정화시키거나 혹은 방해하기 위한 강력한 의식을 시행하는 것이 게임의 주요 목적이다.

 

 

 

전설의 군주는 고유의 지리적 시작 포인트를 가지고, 각 군주마다 캠페인 매커니즘, 스토리, 전쟁의 방식, 군대, 괴수, 마법, 강력한 폭력 능력 등 색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각각 선택해서 플레이하는 즐거움이 뛰어나다.

 

아울러 토탈워: 워해머는 장기 시리즈화 되면서 글로벌에서 호평 받은 토탈워와 미니어쳐 보드 게임으로 '워해머' 두 개의 세계관과 시스템을 적절하게 결합해 호평을 받았고, 기본 퀄리티 또한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토탈워: 워해머2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은 전작의 전반적인 시스템을 좀 더 가다듬어 완성도를 더욱 높였고, 콘텐츠 구성도 보다 확장해 어떤 게임보다 풍성함을 자랑한다. 특히 국내판은 전작에 이어 한글화로 이뤄졌기 때문에 전략 시뮬레이션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언어의 압박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단 게임 특성상 초보자보다 기존에 이 시리즈를 즐겼거나 여타 동일 장르 게임을 많이 즐겨본 팬들에게 추천한다.

 

 

 

이외로도 토탈워: 워해머2는 대규모 군대를 통솔해 적을 해치우는 호쾌함은 어떤 게임들보다 훌륭하고, 멀티플레이를 통해 협동 및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전작을 보유한 플레이어들을 위해 전작 올드 월드의 광대한 대륙과 신작에서 공개된 대륙을 통합한 대규모 맵에서 메가 캠페인 등을 즐길 수 있으니 팬이라면 두 개의 타이틀 모두를 즐겨보자.

 

한편, 게임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차후 게시될 리뷰를 통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