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내일 스팀 출시

2017년 09월 28일 14시 38분 49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ARC SYSTEM WORKS)의 액션 게임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PC 버전을,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인 스팀(Steam) 서비스를 통하여 내일(9월 29일) 정식 출시하며, 출시 후 일 주일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게임은 전작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에도 수록되어 있는 격투 대회 부분을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즐기기 쉬우면서도 본격적인 격투 게임으로서 재 탄생한 ‘쿠니오 군’ 시리즈의 최신작이며, 인기 격투게임 ‘블레이블루’ 시리즈의 제작진이 대거 참여하여 격투 게임으로서 완성도가 더욱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축구공이 굴러다니는 그라운드, 무기와 아이템이 튀어나오는 공장 등 고전 쿠니오 군 시리즈에 등장하여 친숙한 배경들이 새로운 스테이지로 추가되었으며, 분노 게이지가 차오르면 분노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는 등 전작과 비교하여 많은 부분이 새로워졌다. 그 밖에 대전 게임에서 중요한 심리전과 밸런스 부분이 강화되어 더욱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오프라인 플레이는 물론 온라인을 통한 최대 4인 동시 대전도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