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리오나인 게이밍 노트북 6차 예약판매

2017년 09월 26일 10시 59분 48초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리오나인 게이밍 노트북 L7S-16H의6차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리오나인 게이밍 노트북 L7S-16H은 출시 이후 가격과 성능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면서 3개월 동안 총 5번의 사전 예약판매를 조기 소진 시키고 현재 6차까지 진행중이다.

 

이번 6차 예약판매 기간 내 리오나인 L7S-16H 게이밍 노트북을 선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2형 게이밍 모니터와 기계식 키보드를 증정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게이밍 마우스, 마우스 번지대와 고급 장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리오나인 L7S-16H 게이밍 노트북은 인텔 7세대 i7-7700HQ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1060 VGA를 장착했으며 15.6형 Full-HD IPS 디스플레이에 리오나인 심볼 마크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게이밍 노트북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인 발열 제어를 위해 강력한 ‘트리플 쿨링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쾌적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는 모델이다.

 

주연테크 문성현 부사장은 "6차까지 올 수 있도록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주연테크 게이밍 브랜드 리오나인은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은 물론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에서 참여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