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VR PC Cafe 'VRI' 종로/수원영통/마곡 오픈

2017년 09월 21일 14시 10분 01초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VR PC Cafe '브리즈(VRIZ)' 종로점, 수원영통점, 마곡점 등 직영점 3곳을 연이어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월 '브리즈(VRIZ)' 홍대 본점 공개를 통해 VR 사업에 전격 진출한 주연테크는 7월 종로점, 9월 수원영통점, 마곡점을 연이어 오픈했으며 현재 신촌점 또한 준비하고 있어 3분기까지 총 5개의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연테크의 브리즈(VRIZ)는 VR방과 PC방의 결합모델로 오픈 초기부터 업계 및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으며 VR게임 퍼블리셔로 유명한 와이제이엠게임즈와 합작법인을 설립해 VR컨텐츠를 제공받는 등 타 VR 오프라인 매장과는 차별화된 행보를 보여왔다.

 

특히, 브리즈 종로점과 수원영통점은 최신 지포스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설치한 PC방을 상대로 진행하는 엔비디아 공식 인증 중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인증을 받아 배틀그라운드 등 고사양을 요구하는 PC게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요즘 오픈 초기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주연테크 김희라 대표이사는 "VR과 PC가 결합된 형태의 브리즈가 새로운 놀이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향후 출시되는 최신 VR과 PC 컨텐츠 모두 소화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까지 10곳의 직영매장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