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피파온3-블소' 인기몰이   9월 3주 온라인게임 Top 10

2017년 09월 11일 12시 47분 14초


9월 3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e스포츠 리그를 시작한 '피파온라인3'와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한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가 주목됐다.

 

 

 

■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마이너 2017  시즌2 개막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피어헤드가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의 2017 하반기 e스포츠 리그 '피파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마이너 2017  시즌2(이하 챔피언십 마이너)'를 지난 6일 개막했다.

 

총 상금 2,800만 원 규모로 치러지는 챔피언십 마이너는 9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되고, 지난 EACC 2017 Summer에서 맹활약한 이상태를 비롯해 장동훈, 김승섭, 송세윤, 서준열 등 스타 플레이어들이 맞대결을 펼친다.

 

출전 선수들은 4개조로 나뉘어 단판 승부 방식의 조별 풀리그를 진행하고, 8강에서 선수 드래프트 진행 후 2개조 더블엘리미네이션, 4강부터 5전 3선승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선수 전원은 유럽리그레전드, 월드레전드, 얼티밋레전드를 제외한 모든 시즌 선수를 활용해 550억 EP(게임머니) 내에서 자유롭게 스쿼드를 구성할 수 있다. 조별리그 종료 후 골 득점당 주어지는 20억 EP를 활용해 8강에서 사용할 선수단을 보강해나갈 수 있다.

 

 

 

■ 블소, 신규 레이드 던전 태천왕릉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가 MMORPG 블소의 신규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새로운 레이드 던전은 '태천왕릉'이며, 9월 20일부터 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태천왕릉은 최대 12명의 이용자가 협력해 공략할 수 있는 던전이다. 블소 게임 내 최고 난이도 던전이다. 기존에 가장 어려운 던전인 소용돌이 사원보다 난이도가 높다. 이용자는 20일 태천왕릉 공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과 보상을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흑풍마녀에 맞서라!'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소용돌이 사원 던전을 플레이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던전의 보스 몬스터인 흑풍마녀 제압에 성공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흑풍 선물 상자'를 받는다. 선물 상자를 열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곤륜주,  흑풍 날개, 흑풍혼, 흑풍 보패함 등)을 얻을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