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데스매치 모드’ 오늘 정식 적용

2017년 08월 30일 14시 15분 23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플레이어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규 게임 모드인 ‘데스매치 모드’가 정식 적용되었다고 밝혔다.

 

금일 적용된 데스매치 모드는 1인칭 슈팅 게임의 대표적인 게임 플레이 모드 중 하나로, 먼저 많은 처치 수를 기록하는 개인 또는 팀이 승리하게 되는 방식이다. 플레이어들은 이를 통해 기존에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며 느낄 수 있던 팀플레이와 완성된 조합이 주는 즐거운 경험에 더해, 개인의 실력에 의해 게임의 승패를 좌우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가질 수 있다.

 

데스매치 모드는 ‘8인 개별 전투’와 ‘팀 데스매치’, 두 가지 게임 방식을 제공한다. 먼저 8인 개별 전투는 참여한 인원 모두가 서로 적으로 만나 대결하는(Free-For-All) 것이며, 20번의 처치를 먼저 달성한 플레이어가 승리한다. 여기에 이 모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주간 아케이드 모드 3승시에 주어지는 전리품 상자 크레딧이 8명 중 4위 안에 드는 플레이어 모두에게 제공된다.

 

팀 데스매치는 6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30번의 처치를 목표로 한다. 해당 모드에서는 메르시의 역할이 중요한데, 사망한 플레이어가 되기 전에 메르시의 궁극기로 부활하면 적에게 뺏긴 포인트를 다시 줄일 수 있다.

 

또한, 이번 데스매치 모드와 더불어 데스매치 전용 신규 전장 ‘샤토 기야르(Château Guillard)’가 적용되어 플레이어들은 신규 모드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다. 샤토 기야르는 위도우메이커로 알려진 아멜리 라크루아의 고향이며, 그녀의 과거에 대한 다양한 힌트가 숨겨져 있다. 해당 맵은 멋진 점프 패드와 파라가 자유롭게 활공할 수 있는 개방된 공간, 그리고 리퍼를 위한 좁은 길목 등 개별 데스매치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기존의 전장들 중 일부 혼합, 점령, 호위 전장 역시 데스매치에 어울리는 다양한 요소들을 가질 수 있도록 수정되었다.

 

오늘 정식 적용된 신규 모드 데스매치 및 신규 전장 샤토 기야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유튜브 공식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KHWPXEzexE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