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한글판 출시 및 할인 프로모션

2017년 07월 25일 14시 11분 23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인엑자일 엔터테인먼트(inXile Entertainment)의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Torment: Tides of Numenera)’ PC 한글판을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을 통해 금일(25일) 오후 2시에 정식 출시하며, 오는 8월 3일 오후 2시까지 출시를 기념한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는 고전 명작 RPG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의 정신적 계승작이며, TRPG ‘플레인스케이프’의 원작자인 몬테 쿡의 ‘누메네라’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 된 작품이다. 고전 RPG 감각을 살린 쿼터 뷰 스타일의 그래픽과 서사적인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인스케이프: 토먼트’와 ‘웨이스트랜드 2’의 원작자들이 개발에 참여하여 게임의 완성도를 보다 향상시켰다.

 

게임 특징

■ 감동을 선사하는 중후한 스토리: 토먼트의 철학적 토대는 게임의 묘사는 물론, 게임의 직접적인 진행에도 깊게 연관되어 있다. 플레이어의 발언과 선택, 그리고 행동은 모든 결과에 반영된다.

■ 초현실적인 가상 세계: 환상적인 비주얼의 오리지널 세계인 ‘9번째 세계’에서 기발한 아이템들과 놀라운 마법을 체험하자. 몬테 쿡의 ‘누메네라’를 배경으로 한 이 게임은 끝없는 불가사의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지역들로 가득하다.

■ 방대한 대화와 이야기: 다양한 캐릭터와 동료들은 개성적이며, 각자 자기만의 사연을 지니고 있다. 그들은 개개인의 사고방식과 욕구에 의해 행동하며, 그들의 행동과 발언을 통해 서사적인 이야기가 서서히 풀려나가게 된다.

■ 선택과 결과: 9번째 세계에서 도덕적인 선택은 옳고 그름의 단순한 문제가 아니다. 플레이어의 선택은 중요하며, 주변 사람들의 운명을 결정짓고, 캐릭터들은 플레이어의 결정과 명성에 따라 반응한다.

■ 새로운 전투 시스템: 새롭게 추가된 크라이시스 시스템을 활용하고, 주변환경을 이용하자. 퍼즐, 사회적 상호작용, 잠입 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적들을 물리치며 역경을 해쳐나가자.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레거시 에디션 제품 정보

■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게임 본편

■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디지털 사운드 트랙 (총 50곡)

■ 토먼트의 세계관을 담은 고해상도 디지털 월드 맵

■ ‘프롬 더 뎁스’ 디지털 노블 2 종 (각각 70페이지, 140페이지 분량)

■ 게임 내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포럼 아바타

■ 토먼트 세계관의 벨소리 및 알림 음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한글판은 소비자가격 52,000원, 게임 본편을 비롯하여 사운드트랙과 월드맵, 아바타 등의 다양한 특전을 포함한 레거시 에디션은 소비자가격 71,000원으로 판매되며, 게임 본편을 레거시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레거시 에디션 업그레이드팩도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