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II,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 출시

2017년 07월 20일 17시 10분 58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II를 즐기는 새로운 방식으로, 스타크래프트 II 이스포츠까지 지원할 수 있는 신규 컨텐츠인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War Chest : Blizzcon 2017)’이 7월 20일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에 적용,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워 체스트: 블리즈컨 2017‘을 통해 스타크래프트 II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스킨, 스프레이, 이모티콘, 초상화 등 다채로운 전리품 콘텐츠를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전 플레이를 통해 보다 빨리, 저렴하게 획득할 수 있으며 총 판매 금액 중 25%는 스타크래프트 II 이스포츠 후원에 활용되어 그 의미를 더한다.

 

워 체스트는 7월 20일부터 총 3단계에 걸쳐 4주 마다 새로운 단계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플레이어들은 개별 종족 이용권을 구매해 자신이 원하는 종족의 진척도를 올려 전리품 콘텐츠를 확보할 수도 있고, 모든 종족별 이용권이 담긴 묶음 상품을 통해 세 종족 모두를 동시에 경험해 볼 수 있다.

 

워 체스트는 각 종족마다 1개의 유닛 스킨과 특별 초상화를 획득한 채로 시작하며, 멀티플레이어 또는 협동전을 플레이함으로써 추가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새로운 단편만화 시리즈 감상권 및 디아블로 III 탈다림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전리품 상자, 하스스톤 카드 팩 등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을 위한 특전 등 첫 구매 시 획득할 수 있는 등 부가적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워 체스트의 다양한 전리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 체스트 웹사이트 (https://warchest.starcraft2.com/k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은 단편 만화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콘텐츠로 스타크래프트 II 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게 될 ‘워 체스트: 2017’은 7월 20일(한국 시간 기준)부터 10월 5일까지 블리자드 샵(https://kr.battle.net/shop/ko/)과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개별 종족 이용권은 11,000원, 세 종족 모두의 이용권이 담긴 묶음 상품은 28,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워 체스트 총 판매 금액의 25%는 스타크래프트 II 이스포츠 후원에 사용되어 그 가운데 최초 20만 달러는 블리즈컨 2017 총상금 미화 50만 달러에 추가되고, 미화 20만 달러를 초과하는 금액은 스타크래프트 II 이벤트 개최에 쓰여질 예정이다.​ 

 


 

이형철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