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코리아, 신제품 ‘오멘’으로 게이밍 PC 환경 향상   HP코리아 게이밍 PC 기자간담회

2017년 07월 13일 11시 30분 13초


HP코리아는 자사의 게이밍 PC라인업을 ‘오멘(OMEN)’ 게이밍 제품군을 공개하는 기자간담회를 서울 홍대에 위치한 어펄슨 홍대점에서 13일 진행했다.

 

이날 공개된 제품은 게이밍 데스크톱 ‘오멘 X 바이 HP 데스크톱’과 게이밍 노트북 ‘오멘 바이 HP15’, ‘오멘 바이 HP17’, ‘신형 오멘 바이 HP 데스크톱’, ‘오멘X바이 HP 콤팩트 데스크톱’, ‘오멘 바이 HP 엑셀러레이터’, ‘오멘 바이 HP 디스플레이’ 등이 있다.

 

 

 

오멘 X 바이 데스크톱은 강력하고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오멘 게이밍 제품군의 신제품으로, 기존 고사양 게임은 물론, AR 및 VR까지 아우르는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주요 기능은 인텔 코어 X시리즈 i9 프로세서와 인텔 X299 칩셋,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Ti 그래픽카드 등을 탑재했다.

 

오멘 게이밍 노트북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성능을 갖춘 노트북으로, QHD급 그래픽 지원을 위한 엔비디아 지포스 GTX1070(오멘 바이 HP 17) 및 GTX 1060(오멘 바이 HP 16) 그래픽카드,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최대 512 SSD 등을 탑재했다.

 

신형 오멘 바이 HP 데스크톱은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게이밍 특화 데스크톱으로, 기능성과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또 최고 사양으로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Ti를 탑재 가능, 강력한 수냉 쿨링 시스템으로 보다 효율적인 냉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반기 론칭 예정인 오멘 X 바이 HP 콤팩트 데스크톱은 작은 폼팩터에도 불구, 압도적인 성능과 파워를 차랑하는 초소형 데스크톱이고, 오멘 HP 엑셀레이터는 썬더볼트3 지원 PC에서 빠르고 매끄러운 고해상도 게이밍 환경을 구동하도록 만들어준다.

 

더불어 HP코리아는 오멘 제품군의 공개를 기념해 7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어펄슨 홍대점에서 ‘HP게이밍 체험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 체험존에서는 제품을 미리 체험 가능하고, ‘오버워치 3연승 대회’ 같은 오프라인 게임 대결도 펼쳐진다.

 

HP코리아 김대환 대표는 “우리는 HP의 최신 게이밍 제품군 공개분만 아니라, 그 제품군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하게 됐다”며 “HP게이밍 체험존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최신 게이밍 PC를 통해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고, 오멘 게이밍 PC의 우수한 성능과 기술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멘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오버워치 월드컵’  공식 스폰서로 나서는 등의 다양항 행보를 펼칠 계획이다.

 

김대환 대표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