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서밋, 국내외 VR/AR 콘텐츠 한 눈에   비즈니스 전문 컨퍼런스 VR서밋

2017년 06월 28일 17시 54분 44초


최근 떠오르고 있는 트렌드 VR(가상현실)과 AR(증강현실)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행사가 열렸다.

 

킨텍스는 미국 라이징미디어와 공동으로 VR/AR 비즈니스 전문 국제 컨퍼런스 'VR서밋(VR Summit)'을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에서 개최했다.

 

올해 VR서밋은 HTV바이브와 플레이스테이션VR, 로토VR 등의 VR 기기를 중심으로 한 시연 공간 및 부스 등이 마련됐고, 참가사는 글로벌 유명 VR엔진을 보유한 유니티(유니티 엔진)와 에픽게임스(언리얼 엔진)을 주축으로, VR 콘텐츠 기업 그루브존스 및 KT, 성인 VR 콘텐츠 제작사 피지맨게임즈와 일본 일루전 등이 참가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스타트업 경진대회(Frontier Tech Showdown)'도 진행되는데, 이 대회는 3D프린팅 및 로봇공학, 가상현실 분야 스타트업을 위한 프리미엄 피칭 이벤트이다. 또 우승자에게는 약 5천 달러(한화 약 580만원)의 투자금이 제공된다.

 

이외로도 행사 내에 VR 관련 강영과 드론 및 AI(인공지능)을 활용한 부스들이 곳곳에 배치돼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돼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VR서밋은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