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컬러풀 메인보드로 시장 성장 돕는다   컬러풀 메인보드 신제품 발표회

2017년 06월 28일 11시 34분 24초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컬러풀의 메인보드 국내 론칭을 기념해 ‘컬러풀 메인보드 신제품 발표회’를 서울 용산에 위치한 드마리스에서 28일 개최했다.

 

이날 자리에서 공개된 신제품은 인텔 Z270과 B250, X299, AMD 라이젠 플랫폼, 마이닝 등을 기반으로 한 제품군이 있고, 컬러풀 그룹 총괄 이사 미스터 딩과 한미마이크로닉스 주우철 과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진행했다.

 

 

미스터 딩 이사는 “우리는 중국에서 그래픽카드 판매 1위, 메인보드 판매 3위의 강력한 점유율을 가졌고, 이번에 한국에 컬러풀 메인보드를 통해 첫 진출, 앞으로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국내 출시되는 컬러풀 메인보드에 대해서 주우철 과장은 아래와 같이 설명했다.

 

인텔 Z270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이엔드 게이머 및 오버클러커의 입맛을 제품인 I Game Z270 Ymir-X는 14 페이즈 I.P.P.(iGame Pure Power)로 구성된 CPU전원부가 높은 발열 상황에서도 15만 시장 이상 생명을 보증하며, 고주파 웨이브 필터링을 통해 저발열 특성과 리플 노이즈를 최소화해 오버클러킹 성공률과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인텔 Z270과 iGame의 풍부한 기능을 담으며 미니-ITX 크기로 최소화한 소형-고성능 제품인 ‘iGame Z270-WF GAMING’은 작은 크기에 6페이즈 I.P.P. 전원부를 적용했고, 정전기, 부식, 내식성 저항을 갖춘 레벨 E와 파이버글라스를 적용한 PCB에 구리 도금보다 오버클러킹 시 리플 노이즈를 2배 줄이는 은도금 S.P.T 솔더링 기술을 더해 성능과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AMD 라이젠 플랫폼으로는 AMD X370 칩셋 기반의 ‘Battle FLAG X370AK’와 AMD B350 칩셋의 ‘Battle AXE AB350M’이 우선 출시된다. X370AK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를 위한 모든 기능들이 제공, AB350M은 마이크로-ATX 규격의 메인보드로 합리적인 가격에 라이젠 프로세서와 하반기에 출시될 라이젠 기반 APU 레이븐릿지를 지원한다.

 

인텔 최상위 프로세서인 ‘코어 X-시리즈’를 지원하는 ‘iGame X299 VULCAN’도 국내 첫 공개됐다. 이 제품은 인텔 X299 칩셋을 기반으로 한 최상위 제품으로 튜닝 유저를 고려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이번 컬러풀 메인보드를 통해 국내 메인보드 시장에 성장과 기능, 가격대에 따른 차별화를 둔 풍성한 제품군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