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블레이드, 오의 무장 여몽 출전

2017년 06월 19일 13시 32분 10초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대작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에 추가된 장수는 태생 4성의 오나라 무장 여몽이다. 여몽은 10대의 나이에 손책에게 발탁돼 손권까지 대를 이어 보좌했으며, 주유와 함께 적벽전투에서 위나라를 물리치는데 핵심 역할을 했다. 특히 촉의 명장 관우를 번성 전투에서 사로잡아 처형하며 이름을 널리 알렸다.

 

여몽은 강력한 대미지와 함께 적들을 2초간 기절 시키는 ‘진형붕괴’, 잠시 동안 무적이 되는 ‘방원진’, 생명력이 10퍼센트 미만일 경우 1회에 한해 무적이 되는 ‘와신상담’ 등 치열한 난투전에서도 생존 확률이 높아지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또, A등급이 되면 10초간 피해 감소와 함께 체력을 회복하는 ‘유인책’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여몽은 기존 장수들과 조합할 때 더 큰 위력을 발휘한다. 여몽과 손권을 한 팀에 배치하면 모든 피해량이 10퍼센트 증가하며, 관우와 함께하면 치명타 확률이 15퍼센트 증가하는 ‘철천지원’ 팀효과가 적용된다.

 

더 강력한 팀을 만들 수 있는 ‘부장 시스템’이 도입됐다. 부장 시스템은 현재 3인 1조의 팀에 1명의 장수를 더 추가하여 태그 스킬, 공격력·방어력 증가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다. 부장의 전투력에 따라 상급, 중급, 하급 등 총 3단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무력, 지력 타입에 따라 피해량·공격속도 증가 또는 치명타 확률·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총 7회 출석한 이용자 전원에게 4성 여몽을 선물하는 ‘여몽의 칠고초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간단한 참여로 보옥 300개, 재등용권 2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