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오버워치 공인 아마추어 대회 발표

2017년 06월 16일 15시 33분 00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공인 아마추어 대회인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Overwatch® Open Division)’이 7월 23일(일)부터 8월 13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6월 16일(금)부터 7월 2일(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고 금일 밝혔다.

 

오버워치 아마추어 리그를 활성화하고 실력 있는 아마추어 플레이어들에게 오버워치 프로게이머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진행된 오버워치 아마추어 대회인 ‘오버워치 PC방 경쟁전’을 대체하게 된다. 대회는 6월 16일(금)부터 7월 2일(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은 후 서울, 인천, 원주, 대전, 대구, 광주 그리고 부산 등 총 7개 도시의 PC방에서 진행되는 지역 예선으로 시작 32강, 16강을 거쳐 7월 23일(일)부터 8월 13일(일)까지 본선을 치르게 된다.

 

총 상금은 1,200만원으로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승강전을 통해 차기 시즌 오버워치 APEX 진출팀을 가리는 오버워치 APEX 챌린저스 본선 참가의 자격이 주어진다. 또한 2위, 3위팀은 오버워치 APEX 챌린저스 예선 시드를 확보하게 된다.

 

참가 접수는 6월 16일(금)부터 7월 2일(일)까지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 참가 접수 페이지(링크)에서 진행된다. 단, 참가팀은 6인으로 구성되어야 하며 모든 참가자가 만 15세 이상이어야 한다.

 

한편 이 대회의 전신격인 오버워치 PC방 경쟁전 우승팀 ‘GC부산’은 오버워치 APEX 챌린저스 시즌3에서 무패로 최고 성적을 유지하며 오버워치 APEX 본선 진출이 유력시되고 있어 이번 오버워치 오픈 디비전을 통해 등장할 새로운 팀들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참가 접수 페이지(링크) 및 세 규정 페이지(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23일(일) 8강 본선 이후의 모든 경기는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 

 


 

이형철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