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 군단, ‘비욘드(BEYOND)’ 업데이트 실시

2017년 06월 16일 15시 26분 29초


㈜넥슨(대표 박지원)은 16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FULL 3D MMORPG ‘영웅의 군단’에서 ‘비욘드(BEYOND)’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고 등급(EX)의 승급 개념인 ‘EX+’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이를 통해 최대 레벨을 달성한 영웅의 등급을 ‘EX+1’부터 ‘EX+5’까지 상승시킬 수 있다.

 

또, ‘9급(2시즌 4성)’ 신규 장비 등급을 공개하고, 기존 장비의 시즌과 등급을 통합해 시즌과 관계없이 장비를 진화시킬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스토리 전투 ‘모험일지’ 내 ‘반복 전투’ 콘텐츠를 추가해 간편하게 보상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현상금 사냥’ 콘텐츠 개편으로 원하는 몬스터를 선택, 자유롭게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게 됐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3일까지 매일 우편으로 ‘무지개 구슬’을 지급하는 ‘무지개 구슬을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은 ‘무지개 구슬’ 개수에 따라 ‘스페셜찬스 티켓’, ‘전설 장비상자’ 전설 보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모험일지’에서 ‘반복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황금빛 깃털’을 모아 ‘노팅엄 마을’ NPC에게 가져가면 ‘하츠’, ‘전설 티켓’, ‘도플갱어 퀸 티켓(전설A)’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하드웨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